안녕하세요
닥터 하우쉬가입니다.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상품 당사에 입고 된것으로 확인되어, 당일 오전 출고 해드렸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전산과 저희 전산이 공유되지 않아서 교환진행의 흐름이 확인되지 않으십니다.
교환 배송관련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교환 보낸 상품은 도대체 언제 교환되나요 월요일에 수거되고 목요일 밤 10시 까지도 깜깜 무소식이네요 카톡 상담창과 유선상으로는 죄송하다며 최대한 빠른처리 해주신다면서요 이게 최대한인가요? 마이페이지 들어가보니 교환도 ‘0’건으로 되어있고요 이건 무슨 상황이죠?